"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탄소중립 실천해요"

기타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탄소중립 실천해요"

포랜컬쳐 0 155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탄소중립 실천해요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환경도시 조성 적극 동참

  6ed70c3a21048efb5bc761ef3da04ae5_1650332889_61.jpg

김해시서부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난 15일 정부 및 김해시의 탄소중립 정책과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해 복지관 이용자 및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탄소중립 생활실천 동참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복지관과 덕정공원이 연결되는 공간을 활용한 탄소중립실천 홍보용 나무심기 행사를 시작으로 대중교통 이용하기 불필요한 전원끄기 플라스틱 사용줄이기 장바구니 사용하기 등 시민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수칙 홍보를 통한 탄소중립 실천 문화를 확산 하고자 마련됐다.

 

탄소중립실천은 폭염, 한파, 폭우, 가뭄 등 기후변화로 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하여 현재보다 탄소배출량을 줄이고 흡수량을 늘려 순수하게 배출되는 양이“0”이 되도록 하는 것으로 넷 제로(Net Zero), 탄소 제로(Carbon Zero)를 의미한다.

김해시복지재단 이봉재 대표이사 직무대리는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탄소중립 사회로의 전환을 위하여 생활속 탄소중립 실천 문화의 안정적 정착과 탄소중립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개선될 수 있도록 전 직원과 함께 적극적인 홍보와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