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관광재단, ‘경남 관광 창업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사회

경남관광재단, ‘경남 관광 창업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GOYA 0 11

경남관광재단, ‘경남 관광 창업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1 번째 이미지


 

경남관광재단, ‘경남 관광 창업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 5월 9일부터 5월 31일까지 총 100명 모집

교육비 전액 무료 혜택···기초반·심화반·창업반 3개 과정

/오프라인 수업병행으로 수강방법 선택가능

 

경남도는 경남관광재단과 함께 경남관광기업지원센터에서 주최하는 관광 창업 아카데미’ 교육생을 5월 9일부터 5월 31일까지 총 100명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신청은 5월 9일부터 5월 31일 16시까지 진행되며전자우편으로(tsc2020@

gnto.or.kr) 신청 가능하다.

 

교육생에게는 모든 교육이 무료로 진행되며수료생은 경남관광기업지원센터로부터 관광 창업에 관하여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신청자격은 관광업 관련자 또는 관광 창업에 관심있는 경남도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도내 대학(재학생 및 기업 재직자도 참여할 수 있다.

 

교육은 기초반심화반창업반 3개 과정으로 나누어 진행되며기초반과 심화반은 관광 트렌드홍보마케팅로컬관광 등 다양한 분야의 관광 관련 주제로 6월 10일부터 6월 25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된다.

 

아울러 6월 25일에는 sbs 정글의 법칙 김진호 pd와 프랑스 출신 방송인 파비앙의 명사특강이 예정되어 있다.

 

창업반은 기초반과 심화반 수료생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6월 29일부터 72일까지 진행하며사업계획서 작성부터 관광 상품 디자이닝까지 창업을 위한 집중 실무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강의는 온/오프라인 수업을 병행하므로 교육생이 본인의 상황을 고려해 수강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경남관광재단 관계자는 경남 관광 아카데미는 창업에 더욱 초점을 맞추었으며관광 아카데미만의 특별한 강의로 도내 관광 관련 인재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실무교육을 통해 자립경영 토대를 구축 지원할 것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교육에 대한 문의사항은 경남관광기업지원센터 누리집(gyeongnam.tourbiz.or.kr) 또는 전화(055-277-8417, 070-8893-7035)로 확인할 수 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