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태용 김해시장, 세계자유민주연맹(WLED) '자유장' 수상 영예

사회

홍태용 김해시장, 세계자유민주연맹(WLED) '자유장' 수상 영예

포랜컬쳐 0 7

홍태용 김해시장,

세계자유민주연맹(WLFD) ‘자유장수상 영예

 

4549d75262f0d5949c63e05c4439a9da_1720517813_56.jpg
 

홍태용 김해시장이 자유민주주의 가치 수호와 시민 행복 및 복리 증진에 헌신한 공로로 세계자유민주연맹(WLFD, World League for Freedom and Democracy)에서 수여하는 자유장을 수상했다.

 

자유장은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발전, 인류 번영에 기여한 각국 사회 저명 인사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9일 김해시청 비상대책회의실에서 한국자유총연맹 경남지부 김용수 회장이 참석해 홍태용 시장에게 자유장을 수여했다.

 

홍태용 시장은 민선8기 김해시장으로 취임한 이래 지방자치분권 발전 기여, 탄소중립 사회로의 본격 전환, 국제간 협력과 상생발전에 기여하는 등 시민 행복과 복리 증진에 헌신하며 자유민주주의 가치 수호에 앞장섰다.

 

특히 소통을 민선8기 시정 키워드로 삼고 소통 사각지대를 없애는 데 주력했으며 민주적 리더십으로 지역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각종 정책을 추진하는 등 꿈이 이루어지는 따뜻한 행복도시 김해실현을 위해 힘쓰고 있다.

 

홍태용 시장은 이번 세계자유민주연맹 자유장 수상은 앞으로도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를 위해 더욱 힘쓰라는 의미라고 생각한다김해시장으로서 시민과 직접 소통하며 시정 발전을 위한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타이완에 총본부를 둔 세계자유민주연맹은 1967년 자유민주주의 발전과 인류 번영에 이바지하기 위해 설립된 국제민간기구다.

 

미국, 독일, 프랑스, 일본, 러시아, 한국 등 17개 집행위원국을 포함한 139개국이 회원국으로 가입돼 있다. 지난 2001년부터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세계평화를 위해 헌신한 저명 인사를 발굴해 자유장을 수여하고 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