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북부동새마을 공경문화운동 전개

사회

김해 북부동새마을 공경문화운동 전개

포랜컬쳐 0 40

 

김해 북부동새마을 공경문화운동 전개

 

김해 북부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용일)와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영란)25일 거송아파트경로당에서 29번째 공경문화운동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새마을 회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성아파트에 거주하는 어르신 15명을 모시고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대접하는 등 봉사활동을 통해 공경의 마음을 표현했으며, 초청가수 축하공연 및 어르신 노래자랑으로 흥겨움을 더했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푸짐한 음식 대접과 선물을 받고 새마을 및 후원 업체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용일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기쁘다, “우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어르신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공경문화운동을 계속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창근 북부동장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사랑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주시는 새마을 회원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동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경돌침대(대표 금정수)에서는 100만원 상당의 황토흜소파를 금빛마루김해삼계점에서는 치킨 10마리, 대덕떡방앗간에서는 송편 3박스, 해저도시김해점에서는 과일, 음료수 등 관내 업체의 잇따른 후원으로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