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시복지재단 구산사회복지관, 장수사진 촬영 무료시행

기타

(재)김해시복지재단 구산사회복지관, 장수사진 촬영 무료시행

소하 0 213

 

()김해시복지재단 구산사회복지관

무병장수기원 장수사진 촬영무료시행

 

 

구산사회복지관은 정서적 지원 사업으로 어르신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 무료촬영서비스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지난 8일 실시된 장수사진촬영은 구산사회복지관에서 전액 부담하여 지역 내 독거어르신 및 저소득 취약계층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서비스는 구산사회복지관 강당에서 진행되었으며, 꿈 사진관의 촬영 재능기부와 자원봉사자의 도움으로 함께 진행되었으며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했다.

 

수줍게 개량한복을 챙겨 오신 어르신도 계셨고,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옷을 입고 오셔서 미소를 지으며 사진촬영을 하는 어르신들의 모습 등 현장은 밝은 분위기 속에서 장수사진 촬영이 즐겁게 진행 되었다.

 

OO 어르신은 불편한 다리를 이끌고 참석하셔서 너무 오랜만에 예쁘게 화장한 본인의 모습을 보시고 동네 한 바퀴 돌고 들어가야겠다. 어르신들께서 비용이 부담스러워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복지관에서 무료로 찍어주어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구산사회복지관 허영배 관장은 코로나로 인해 모두 어려운 이 시기에 어르신들을 위해 재능기부를 해준 꿈 사진관 대표님과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 구산사회복지관에서 더욱 앞장서겠다. 라고 하였다.

 

구산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취약계층의 다양한 문제 및 욕구해결을 위한 서비스 제공을 하고,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는 등 정서적지원사업 이외 무료급식사업, 지역조직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교육문화사업, 사례관리, 스마트홈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기타 복지관 운영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310-8470으로 하면 된다.





0 Comments